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카드 중 하나인 삼성카드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어떤 카드가 본인에게 적합한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선정하는 꿀팁과 추천 카드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삼성카드 정리

1. taptap O

taptap-O-카드-디자인
taptap O

G마켓 및 스타벅스 7%・50% 할인과 지하철, 택시, 통신요금 10%를 할인해줍니다. 더불어 CGV 및 롯데시네마 5천 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실적 조건은 월 30만 원 이상이며, 일시불 및 할부 모두 포함됩니다. 연회비는 10,000원으로 할인되는 혜택에 비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 분들에게 사용하기 적합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2.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국민행복-삼성카드v2-카드-디자인
국민행복카드v2

정부지원 국가 바우처 및 쿠팡, 마켓 컬리, 어린이집 7%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없으며, 어린 자녀를 두셨다면 매우 흡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taptap DIGITAL

taptap-digital-카드-디자인
taptap DIGITAL

간편 결제 5% 할인 그리고 넷플릭스와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CU 및 올리브영 10% 할인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연회비는 10,000원이며,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환경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taptap DRIVE

taptap-drive-카드-디자인
taptap Drive

모든 주유소 리터당 150원까지 할인이 되며, CU 및 스타벅스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더불어 G마켓 및 옥션 1%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회비는 10,000원이며 연비를 줄일 수 있는 카드입니다. 다만 전기차는 별다른 혜택이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American Express Blue

american-express-blue-카드-디자인
american express blue

CU 및 배달의 민족 7% 적립 및 스타벅스 이디야 20% 할인을 제공하며, 넷플릭스와 멜론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카드 디자인이 약간 마음에 들지 않지만 혜택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연회비는 본인 15,000원/가족 8,000원으로 위 카드들에 비해 약간 비싼 편이긴 하나,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카드 알아보기

본인에게 맞는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아래 남겨놨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카드 목록란에 "내게 맞는 카드 찾기"가 있습니다. 클릭하게 되면 본인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금 현재 필요한 혜택을 선택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카드를 몇 가지 추천해줍니다. 

원하는-혜택-선택-항복
원하는 혜택 선택하기

추천해준 카드의 혜택을 비교해보면서 본인에게 더 적합한 카드를 선택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교하는 방법은 우선적으로 본인이 필요한 혜택이 얼마나 제공되는지 그리고 부가적인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를 알아보세요. 그다음 연회비를 비교하시면 됩니다.

선택한-항목에-따른-카드-추천
선택한 항목에 따른 혜택 제공


 

아무리 혜택이 좋아도 사용하지 못하면 의미 없습니다. 따라서 꼭 본인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추천 및 정리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